전기를 개발하자. 전기가 유일한 대안이다.
* 원문출처 - MBN뉴스 http://mbn.mk.co.kr/news/newsRead.php?vodCode=439124&category=mbn00003
4대강 살리기에 들어가는 막대한 비용.그 배경은 건설사 살리기와 그 건설사에 소속된 직원들과 그 가족들 살리기에 있는 것으로 본다. 넓게 보면 경제 살리기의 한 범주에 포함된다. 그런데,그 예산을 4대강이 아니라 북의 개성공단과 북의 강산으로 돌리면?북 전역에 최소 30개의 개성공단을 만들 수 있고, 4대강에 들어가는 건설인력보다 최소 30배의 직원들과 최소 30배의 가족들을 먹여 살릴 수 있지 않을까? 개성공단 30개면, 한국의 중소기업 3000개를 살릴 수 있지 않을까?개성공단 30개면, 그것을 남과 잇기 위한 각종 도로, 토목, 항만, 아파트 건설 등에 필요한 수 많은 인력들은? 우리 한국의 인력들을 퍼부어야 하지 않을까? 북에 30개의 관광단지를 조성한다면? 과연, 얼마의 인력을 필요로 할 것인지.그것을 위한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 많이 바빠지지 않을까? 북으로의, 각국의 해외 관광객 유치권한이, 오로지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에게만 주어진다면?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 무척 바빠지지 않을까?고급 호텔들은? 호텔 운영 기술은? 제 1의 권한이 모두 우리 한국에게 주어진다면?각종 통신망, 전화, 이동통신, 인터넷, 무선인터넷 등 국가 기간망 시설에 필요한 인력은? 장비들은? 소프트웨어는? 데이터베이스는? 운영체제는? 리눅스 아니면 Timos?우리의 우수한 과학자들은? 북의 우수한 과학자들은? 업무 중심적인 활발한 교류가 있게 되지 않을까?북에도 고화질 HD 방송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8VSB ATSC 방식으로? 방송 기술자들은? 그 장비들은? 그 시설 구축은? 위성방송도 하게 되지 않을까? 스카이라이프의 지원? 그리고, 남북 공동 합작 위성? 무궁화위성 7호?철도는? KTX? 이것을 시작하는 대통령이 있다면?역사는 그 대통령을 어떻게 기록하게 될까?…북의 한국은 기회의 땅인 것이다.이미들 알고 있지 않은가?
댓글 쓰기
댓글 1개:
4대강 살리기에 들어가는 막대한 비용.
그 배경은 건설사 살리기와 그 건설사에 소속된 직원들과 그 가족들 살리기에 있는 것으로 본다. 넓게 보면 경제 살리기의 한 범주에 포함된다. 그런데,
그 예산을 4대강이 아니라 북의 개성공단과 북의 강산으로 돌리면?
북 전역에 최소 30개의 개성공단을 만들 수 있고, 4대강에 들어가는 건설인력보다 최소 30배의 직원들과 최소 30배의 가족들을 먹여 살릴 수 있지 않을까?
개성공단 30개면, 한국의 중소기업 3000개를 살릴 수 있지 않을까?
개성공단 30개면, 그것을 남과 잇기 위한 각종 도로, 토목, 항만, 아파트 건설 등에 필요한 수 많은 인력들은? 우리 한국의 인력들을 퍼부어야 하지 않을까?
북에 30개의 관광단지를 조성한다면? 과연, 얼마의 인력을 필요로 할 것인지.
그것을 위한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 많이 바빠지지 않을까? 북으로의, 각국의 해외 관광객 유치권한이, 오로지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에게만 주어진다면? 우리 한국의 여행사들, 무척 바빠지지 않을까?
고급 호텔들은? 호텔 운영 기술은? 제 1의 권한이 모두 우리 한국에게 주어진다면?
각종 통신망, 전화, 이동통신, 인터넷, 무선인터넷 등 국가 기간망 시설에 필요한 인력은? 장비들은? 소프트웨어는? 데이터베이스는? 운영체제는? 리눅스 아니면 Timos?
우리의 우수한 과학자들은? 북의 우수한 과학자들은? 업무 중심적인 활발한 교류가 있게 되지 않을까?
북에도 고화질 HD 방송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8VSB ATSC 방식으로? 방송 기술자들은? 그 장비들은? 그 시설 구축은? 위성방송도 하게 되지 않을까? 스카이라이프의 지원? 그리고, 남북 공동 합작 위성? 무궁화위성 7호?
철도는? KTX?
이것을 시작하는 대통령이 있다면?
역사는 그 대통령을 어떻게 기록하게 될까?
…
북의 한국은 기회의 땅인 것이다.
이미들 알고 있지 않은가?
댓글 쓰기